‌CEO인사말

인화단결 · 책임완수 · 창의개발이라는 사훈으로 국가 사회발전의 일익을 담당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에 소재하고 있는 저희 삼일토건 주식회사는 1998년 12월 인화단결, 책임완수, 창의개발 이라는 사훈으로 국가 사회발전의 일익을 담당하자는 이념을 안고 설립되었습니다.

오늘도 "무재해·고품질" 이라는 각오 아래 본사와 현장 직원들이 일치된 모습으로, 성실히 각 현장에서 자기의 직무에 충실하고 있는 저희 삼일토건 주식회사는 국내 및 해외건설 분야에서 이십년이상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축적된 노하우로만 만족하지 않고 자체 기술진들의 부단한 연구를 통해 견실한 기술력을 갖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으며, 수시로 각 현장 직원들의 모임을 통해 서로의 기술정보를 교환,습득케 하여 완벽한 시공을 위해 노력, 경주함과 아울러 작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국내외 장비를 도입 사용에 완벽을 기하겠습니다.    

또한 본사는 현장의 업무지원을 위하여 전 직원의 현장 요원화하여 현장에서의 완벽한 시공을 충분히 뒷받침 할 수 있도록 운영 하겠습니다.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셋째도 안전 이라는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는 안전의식으로 개인의 안전이 가정의 행복이요, 회사의 발전이라는 생각으로 오늘도 저희 삼일토건 주식회사는  임직원들이 하나된 모습으로 완벽시공 이라는 성취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 입니다.

.